퀵메뉴 닫기

창립교원그룹은 1985년 창립 이래
다양한 사업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5

고객수교원그룹은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약 300만 명의 고객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3000000

파트너교원그룹은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 웰스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0000

교원그룹은 신뢰받는 교육문화사업과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생활문화사업
편안한 휴양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호텔레저사업을
주요 비즈니스로 하고 있습니다.

EDUCATION

구몬학습, 빨간펜 등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가 바로 교원그룹의 교육상품입니다.
교원그룹은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고 더 크게 성장시키며, 학부모의 굳건한 신뢰 아래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혁신적인 교육 상품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LIVING & CARE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Wells’, 네트워크 마케팅 브랜드 ‘교원더오름’,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등
교원그룹은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와 다양한 제품의 렌탈 및 서비스를 통해 생활문화의 진화를 선도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향상된 삶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HOTEL & LEISURE

교원그룹은 온 가족의 편안한 휴양, 더 즐거운 추억을 위한 호텔레저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연수원 네트워크는 휴양에 품격을 더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과 더 큰 즐거움을 전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이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다움은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2001년 교원그룹은 누구나 쉽게 양질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NEWS

최신뉴스

뉴스이미지

교원그룹, 어린이 대상 지구환경 소중함 알리는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개최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아이들이 지구환경을 배려하는 생활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 율동, 미술활동을 활용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생활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교원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종로구에 위치한 세검정유치원과 도봉구 솔샘유치원을 방문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극에 미세먼지의 유해성, 자연의 소중함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노래와 율동을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 공기정화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클래스와 마술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미래를 살아가는 아이들이 작은 실천으로 직접 지구를 지켜나갈 수 있도록 돕고자 매년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환경을 위한 생활 습관 변화의 필요성과 실천 방안을 알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외 아동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IT소외지역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에듀테크 교실 지원사업을 비롯해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방과후 인성극장, 희망도서 기부 등 아이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2021년부터는 청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과 자립적 성장을 돕는 ‘청년 창작자 지원 캠페인’도 이어가고 있다.  (끝)

2024-04-25

뉴스이미지

교원 빨간펜, 두뇌 및 눈 건기식 ‘브레이니 아이’ 판매 호조

교원 빨간펜의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가 론칭 3주 만에 누적 판매 매출 160억원을 돌파했다.

 

교육 상품을 중심으로 한 기존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이뤄낸 유의미한 성과다. 아이의 기억력 및 집중력 개선 등 발달에 긍정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아 단시간에 호응을 얻은 것으로 교원 빨간펜은 분석했다.

 

지난 4일 출시한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각각 기억력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피브로인추출물 BF-7’과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두뇌 활성과 눈 건강을 돕는 점이 특징이다. 전 연령대가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열대과일 맛 워터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 HT042’에 이어 집중력과 눈 건강을 살필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요청한 다수 학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온 가족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를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아이들의 바른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의 지적 성장과 학습을 넘어 바른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2024-04-24

뉴스이미지

교원투어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몽골 여행 선봬…2030세대 공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프리미엄 몽골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몽골 테마 상품을 통해 색다른 여행을 찾는 MZ세대를 적극 공략한다.

몽골 여행 수요는 2030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몽골은 여름철인 6월부터 9월까지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성수기로 분류된다. 올 2분기에 출발하는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장은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몽골 여행 4일’은 여행작가의 동행으로 몽골을 새롭고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타이중 여행에 이어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몽골을 두 번째 상품으로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이 상품은 장은정 작가가 전 일정 동행하며 몽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 핵심이다. MZ세대인 장은정 작가가 현지에서 MZ세대 여행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맞춤 큐레이팅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대한항공의 인천~울란바토르 노선을 이용하며, 럭셔리 게르 2박과 함께 울란바토르 시내에 있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투신에 묵는다. 오는 8월 1일 단 1회 출발하며,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100% 확정된다.

몽골의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테를지 국립공원에서는 승마 트레킹과 초원 트레킹을 할 수 있다. 몽골 유목민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유목민 체험 일정도 포함돼 있다. 별 관측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밤이 되면 밤하늘을 빼곡히 채우는 별을 볼 수 있는데, 장은정 작가가 밤하늘을 배경으로 인샹샷을 찍을 수 있는 팁을 알려준다.

이와 함께 ▲칭기즈칸 동상 ▲아리야발 사원 ▲거북바위 ▲자이승 전망대 ▲칭기즈칸박물관 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몽골 전통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현지 먹을거리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몽골 전통음식 허르헉과 별미로 손꼽히는 몽골식 샤브샤브가 대표적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테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재미와 만족도를 모두 충족하는 여행이지만의 상품 기획력으로 MZ세대 여행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20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