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blog

행복한 가치를
더합니다

일상의 가치를
더합니다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농심 소식

한국을 대표하는 맛,
세계를 감동시킨 우리의 맛

라면 이미지라면 이미지
경영이념

글로벌 식품 기업을 위한 힘찬 비상,
농심은 고객과 함께 세계를 향해
나아갑니다.

연혁

대한민국 식품 문화의 새로운
역사를 쓴 농심의 발자취입니다.

농심 50년

50년간 이어온 농심의 한결같은 마음으로
한국의 대표기업이 되었습니다.

 
 

N.Live로 즐기는
농심 이야기

#INSTAGRAM

#EVENT ❝신라면 속 『영웅소방관』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간호사를 그만두고, 3년 간의 노력 끝에 소방관이 된 김지은 소방관 님. 세상을 울리는 우리 주변의 영웅의 이야기입니다 『농심』과 『소방청』이 함께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  ̄ ̄ ̄ ̄ ̄ ̄ ̄ ̄ ̄ ̄ ̄ ̄ ̄" 📢 올해도 신라면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국민의 생명을 지킨 영웅소방관 3분의 감동 사연을 전합니다 💦 |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①  신라면 패키지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화재, 구급, 항공구조 분야에서 활약한  김수련, 김지은, 이승효 소방위님의 이야기와  세 분의 진심 어린 순간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게임】 이벤트 ②  주방화재 던져서 막아라! 게임만 하면 경품이 와르르~ 🎯 | #이벤트 참여방법 ✌가지  ✔ 신라면 패키지 QR코드 스캔  ✔ 농심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클릭 → 【세상을 울리는 '신라면' 안심 캠페인】 클릭  • 기간: 05.11(일)까지  • 발표: 05.22(목) *농심 홈페이지에서 발표 신라면 한 그릇의 온기처럼, 농심은 올해도 1만 개의 화재경보기를 소외계층 가정에 설치·지원합니다 우리 곁의 진짜 영웅들, 신라면 한정판 패키지에서 만나보세요 #신라면 #영웅소방관 #안심캠페인 #화재안전 #사회공헌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3
#INSTAGRAM

#EVENT ❝신라면 속 『영웅소방관』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간호사를 그만두고, 3년 간의 노력 끝에 소방관이 된 김지은 소방관 님. 세상을 울리는 우리 주변의 영웅의 이야기입니다 『농심』과 『소방청』이 함께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  ̄ ̄ ̄ ̄ ̄ ̄ ̄ ̄ ̄ ̄ ̄ ̄ ̄" 📢 올해도 신라면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국민의 생명을 지킨 영웅소방관 3분의 감동 사연을 전합니다 💦 |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①  신라면 패키지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화재, 구급, 항공구조 분야에서 활약한  김수련, 김지은, 이승효 소방위님의 이야기와  세 분의 진심 어린 순간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게임】 이벤트 ②  주방화재 던져서 막아라! 게임만 하면 경품이 와르르~ 🎯 | #이벤트 참여방법 ✌가지  ✔ 신라면 패키지 QR코드 스캔  ✔ 농심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클릭 → 【세상을 울리는 '신라면' 안심 캠페인】 클릭  • 기간: 05.11(일)까지  • 발표: 05.22(목) *농심 홈페이지에서 발표 신라면 한 그릇의 온기처럼, 농심은 올해도 1만 개의 화재경보기를 소외계층 가정에 설치·지원합니다 우리 곁의 진짜 영웅들, 신라면 한정판 패키지에서 만나보세요 #신라면 #영웅소방관 #안심캠페인 #화재안전 #사회공헌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3
#INSTAGRAM

한 입 먹으면 눈이 반짝 😲👀 떠지는 달콤함 🍌 ❝어른이들을 위한 바나나킥의 변신❞☕ 바나나킥 헤이즐넛 라떼파르페 & 바나나킥 헤이즐넛 바나나 * 바나나킥과 GS25의 맛있는 콜라보 제품은  전국 GS25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바나나킥 #킥돌이 #스핀오프 #바나나 #헤이즐넛파우치 #헤이즐넛바나나아이스크림 #GS25 #우리동네GS #편의점디저트 #GS25아이스크림 #GS25디저트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2
#HOME

농심, 아시아 최대 육상대회에 백산수 쏜다농심, 아시아 최대 육상대회에 백산수 쏜다 -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공식 생수로 백산수 후원 - 농심은 지난 9일, 구미시청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스폰서십을 맺고, 대회 기간동안 선수들에게 제공할 공식 생수로 백산수를 후원한다.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육상대회로, 오는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 농심은 대회에 참가하는 아시아 45개국 선수단 약 1200명을 대상으로 대회 기간동안 약 5만 병의 백산수와 파워오투 등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육상 축제인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백산수를 후원하기로 했다”며, “40년의 자연정수기간을 거치며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깨끗한 물 백산수가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1990년부터 구미시에 국내 최대 라면공장인 구미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농심 구미공장은 2023년 기준 연간 약 8,000억원 규모의 제품을 생산하며 구미시 대표 1위 식품회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지역주민 고용 및 구미라면축제 참가 등 구미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 # #

2025.04.11
#INSTAGRAM

❝라면 먹어요❞ 🙋‍♀이거 한끼에 가능?🙋‍♂ 💬여러분이 생각하는 1인분의 기준은? 🅰 먹은 양 상관없다, 한 끼면 1인분이다. 🅱 양이 기준이다, 많이 먹으면 2인분이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라면논쟁 #라면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1
#INSTAGRAM

#당신의선택은 ? ❝배홍동 패밀리가 입맛을 책임진다😋❞ 블루리본 미식전문 평가단도 만족한 배홍동의 맛👏  전국 비빔면 맛집 비법장으로 만든 『배홍동 비빔면』  매콤새콤 쫄깃탱탱한 쫄면 당길 땐! 『배홍동 쫄쫄면』  칼국수 면발로 맛깔나게! 『배홍동 칼빔면』 💬최애 배홍동을 댓글로 [PICK] 해주세요! #배홍동 #배홍동비빔면 #비빔면맛집 #배홍동패밀리 #여름비빔면픽 #비빔쫄쫄칼빔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1
#HOME

농심, 흑백요리사 ‘만찢남’과 냉짜파게티 선보인다농심, 흑백요리사 ‘만찢남’과 냉짜파게티 선보인다 - ‘농심면가60’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조광201’ 선정 - - 흑백요리사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 ‘치폴레 냉짜파게티’ 운영 - 농심이 ‘농심면가60’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흑백요리사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조광201’(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을 선정하고, 짜파게티를 차갑게 즐기는 이색 요리 ‘치폴레 냉짜파게티’를 선보인다.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특히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1개씩 소개하고 있는데, 지난 1분기는 3년 연속 미슐랭 1스타를 수상한 서울 용산구 ‘소울’에서 신라면을 파인다이닝 요리로 재해석한 ‘농부의 마음’을 선보인 바 있다. 농심과 함께 2분기 대표 다이닝 ‘조광201’이 선보일 ‘치폴레 냉짜파게티’는 짜파게티에 치폴레와 오징어먹물, 식초를 더해 매콤새콤한 맛과 해산물의 은은한 감칠맛을 샐러드 콘셉트로 차갑게 즐기는 요리다. 조광효 셰프는 “짜파게티는 뜨겁게 먹어야 한다는 일반의 상식을 깨고 싶어 ‘차갑게 먹어도 맛있는 짜파게티’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심 관계자는 “익숙한 라면에 색다른 가치를 부여하는 ‘농심면가60’ 프로젝트가 소비자로부터 많은 성원을 받고 있다”며, “4월 ‘블랙데이’로 짜파게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조광효 셰프와 함께 준비한 치폴레 냉짜파게티로 상식을 깨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면가60’ 프로젝트는 일상 속 익숙한 농심 라면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분기 대표 다이닝 서울 용산구 ‘소울’은 캐치테이블 예약건수가 전년 대비 2.5배 증가했고, 전체 다이닝 예약률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

2025.04.10
#INSTAGRAM

❝🚨새우깡 그림대회 수상작 발표 연기 안내❞ 안녕하세요, 새우깡입니다🦐 오늘 예정되었던 『제1회 농심 스낵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작 발표 일정이 부득이하게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약 6,300여 점의 소중한 참여작을 정성껏 심사하는 데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더 신중하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변경된 수상작 발표 일정은  4월 14일(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소중한 작품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우깡 #어린이 #그림 #스낵 #간식 #과자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0
#INSTAGRAM

❝찐.카레 마니아 주목🍛❞ 🎤: 샨티샨티 카레 카레야~ 완전 좋아 아 레알 좋아~🎶 카레맛 좀 아는 사람들, 여기 다 모여라🔥 찐 카레 마니아들이 고개 끄덕이는 바로. 그 맛. 비29, 카리야카레, 코코이찌방야, 바몬드카레😋 ✔ 비29: 카레맛 과자의 원조 ✔ 카리야 카레: 인기 카레맛집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 ✔ 바몬드카레: 깊고 부드러운 원조 바몬드 카레 ✔ 코코이찌방야: 전세계 1,00여개 지점을 가진 세계 No.1 카레전문점 💬다 먹어본 사람 댓글에 손! 들어주세요🙌 #카레 #마니아 #비29 #카리야카레 #코코이찌방야 #바몬드카레 #NONGSHIM60YEARS #농심60주년 #인생을맛있게 #lovelylifelovelyfood #농심 #nongshim

2025.04.10
#HOME

농심, 전주국제영화제 업무협약 체결농심, 전주국제영화제 업무협약 체결 - 특별상 ‘농심신라면상’ 시상 및 글로벌 브랜드 제품 제공 – 농심이 지난 8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콘텐츠와 K-푸드의 위상 강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와 민성욱, 정준호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이 참석했다. 농심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와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전주국제영화제는 2000년 첫 출범해 올해로 26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국내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 행사는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전주 영화의 거리를 비롯한 전주시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농심은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특별상 ‘농심신라면상’을 시상하고, 신라면 홍보부스를 운영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농심의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농심신라면상’은 영화계를 이끌 잠재력을 가진 감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농심은 심볼마크인 ‘농심씨드(SEED)’의 ‘성장과 결실’이라는 의미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 신라면처럼, ‘농심신라면상’ 수상자가 세계 영화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감독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격려의 의미를 담았다. 이제는 세계적인 영화감독이 된 봉준호 감독의 장편 데뷔작 ‘플란다스의 개’도 제1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이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영화제 관람객 및 관계자들에게 글로벌 제품으로 위상을 높이고 있는 ‘신라면 툼바’를 비롯해, 해외 관광객들에게 기념품으로 사랑받는 스낵 ‘빵부장’ 등 국제영화제 취지에 걸맞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와 협업을 통해 K필름과 K라면의 위상을 함께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며 “농심은 K푸드 대표기업으로서, 특별상 시상으로 영화제와 보다 긴밀히 협력해 문화의 힘으로 K푸드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        # (사진설명) 4월 8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농심 본사에서 (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와 농심의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사진 왼쪽부터 민성욱, 정준호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 농심 이병학 대표이사, 조용철 부사장

2025.04.09
 
 

함께해서 더 아름다운 세상,
농심이 만들어갑니다

사회공헌
작은 사랑의 실천을 통해
함께 사는 세상,
행복한 내일을 만들고자 합니다.
환경·안전
안전한 제조공정, 식품의 생산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소비자
중심경영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국경을 뛰어넘는 농심의 맛

 
중국 현지인을 감동시킨 농심의 매운 맛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중국 전역에
농심의 맛
그대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신라면 이미지
2019년 중국지역 매출
2억 7천만달러 돌파
 
미국시장 최고의 브랜드를 목표로

미국 내에서 농심 제품들은 이제 한인 사회를 넘어
미국 소비자들이 먼저 알고 찾는 글로벌 브랜드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신라면 이미지
2019년 미국지역 매출
2억 7천만달러 돌파
 
일본 매운맛 라면 시장을 선도하는 농심

신라면을 중심으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여
경쟁이
치열한 일본 라면시장에서 매운맛 No.1으로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라면 이미지
2019년 일본지역 매출
6.5천만달러 돌파
 
오세아니아를 매료시킨 농심의 매운 맛

호주 법인을 통해 오세아니아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호주 양대 소매유통기업인 Woolworths
와 Coles에 辛라면을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라면 이미지
2019년 호주지역 매출
3천만달러 돌파
 
동남아지역의 HUB, 베트남법인 설립

호치민 법인을 통해 베트남 전 지역에 농심의 맛을
알리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동남아시아 지역의
허브로 도약할 것입니다.

신라면 이미지
2019년 1월
베트남법인설립
 
미국을 넘어서 북미전역으로 농심의 맛 전파

2018년 기준, 캐나다 라면 시장 점유율 2위에
등극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농심의 라면은 캐나다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라면 이미지
2020년 1월
캐나다법인설립
상단으로 이동